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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서비스 |
S4-ERP는 전화, 원격지원, A/S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고객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S4-ERP를 초기에 사용할 때 2회 방문교육과
메뉴얼 등으로 해결이 안되는 문제점 등은 전화로 즉시 상담이 가능합니다.
* 전화상담 시간은 09:00~18:00까지 이며 시스템의 사용법과 업무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.
*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컴퓨터화면을 직접 움직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고객지원팀에서도 고객과 같은 화면을 보며 상담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, 가끔 고객께서 설명하는 내용과 전문 상담원이 말하는 사항이 다를 경우, 실제 고객 컴퓨터의 상태를 확인할 목적으로
원격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* A/S게시판은 상담 내용을 상호 공유할 수 있고 당사의 작업 기준이 되므로 A/S게시판에 등록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
신속한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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